자극없는 데일리 모공관리 플루 피그 씨드 글로우 필 폼 헬로키티 콜라보 에디션 리뷰

#플루 피그 씨드 글로우 필 폼 #모공관리 #헬로키티 에디션

도브 비누로 머리부터 얼굴과 몸까지 올인원하고 있고 충분히 만족스럽지만 가끔은 기분 전환이 하고 싶다. 화장품을 바꿔 보는 것 만큼 저렴한 가격에 기분을 좋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잘 없는 것 같다. 

플루(plu)는 스스로 자생하고 자라나는 식물인 풀을 원료로 화장품을 제조하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이다. 이번에 헬로키티와 콜라보한 플루 피그 씨드 글로우 필 폼이 출시되었다. 핑크빛의 헬로키티 캐릭터 패키지가 귀여워서 입가가 절로 들썩인다.

플루와 헬로키티가 콜라보한 피그씨드 글로우 필 폼 헬로키티 에디션

헬로키티 세안밴드가 패키지 안에 포함되어 있는 제품이다. 세안밴드는 포근하고 부드러운 극세사 재질이라 피부 자극이 없고 머리를 조이지 않는다. 은근 실용적이다.

헬로키티 세안밴드가 패키지 안에 포함되어 있다.
전성분
귀엽고 포근한 헬로키티 세안밴드

핑크빛 헬로키티 패키지에 맞춰 내용물도 딸기우유색을 띄고 있다. 크림치즈와 생크림의 중간 정도 되는 쫀득한 제형으로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얼굴에 펴 바르고 1-2분 정도 기다리면 팩처럼 사용할 수도 있다.

딸기우유빛의 쫀득한 제형

무화과 씨드가 바닐라빈처럼 콕콕 박혀 있는데 피부에 올리면 입자가 거의 느껴지지는 않는다. 미세한 무화과 씨드 입자가 있는 듯 없는 듯 자극없이 모공 속 노폐물을 딥 클렌징해주기 때문에 매일 써도 부담이 없다.

무화과 씨드가 콕콕 박혀있다.

거품이 조밀하면서도 풍성하게 나서 부드럽게 세안이 되고 약산성 제품이라 미끈거리는 듯 하지만 적당히 산뜻한 느낌으로 잘 헹궈진다. 보통 메이크업을 하면 비누세안을 두번 하는데 이 제품은 단 한번만 세안해도 깨끗하게 세안되어서 피부 자극을 줄일 수 있다.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피부에도 좋고 세안 후에도 촉촉하니 당김이 거의 없어 건성피부에도 좋고 피지 제거 효과로 지성피부에도 좋을 것 같다. 

생크림처럼 부드럽게 펴발린다.
거품이 조밀한 듯 풍성하게 인다.

향기는 풀향같기도 하고 어디서 맡아본 향인데 강하지 않아서 좋다. 거부감 없이 딱 기분이 좋아지는 정도다. 샤워할 때 몸에도 써봤는데 피부가 건조하지도 않고 보들보들하니 너무 좋더라. 

모공리셋 팩투폼 데일리 클렌저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