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워 먹으면 맛있는 동원 친친 콘치즈 소시지 식사대용 등산간식 추천

#간식추천 #동원친친콘치즈소시지 #등산간식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간편하게 들고다니면서 출출함을 채울 수 있는 간식으로 소시지만한 것이 있을까 싶다. 간식 소시지 중에서는 동원 친친을 가장 좋아하는데, 이번에 콘치즈 맛이 새로 출시되었다.

동원 친친 콘치즈 소시지
동원 친친 콘치즈 소시지 원재료
칼로리는 1개(70g)당 150kcal로 오리지널보다 다소 높다.
10개입
언제나 즐거운 친한친구

오리지널에 비해 색감이 다소 어둡고 식감은 더 부드러운 편이었다. 스위트콘과 덴마크하이체다치즈가 함유되어 있다고 하는데, 치즈보다는 옥수수가 많아 보였다. 먹었을 때에도 치즈맛보다는 옥수수의 식감과 향이 더 많이 난다. 콘치즈맛이라기보다 옥수수맛이라고 보면 더 정확하다.

스위트콘이 콕콕 박혀있는 동원 친친 콘치즈 소시지
덴마크하이체다치즈도 들어있다고 한다.

그냥 먹어도 괜찮지만 개인적으로 이 제품은 구웠을 때 가장 맛있는 것 같다. 구우면 빵처럼 1.5배는 더 크게 부풀어 식감이 부드러워지고, 잡내나 옥수수향이 날아가면서 맛이 보다 순해진다. 뜨겁게 호호 불어가면서 먹는 재미도 있다.

구우면 빵처럼 1.5배 크게 부풀어서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먹는 것이 베스트

어육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라 어묵이나 다름없으니 갑자기 궁금증이 생겨서 비빔라면 토핑으로도 먹어봤다. 나쁘지는 않았는데 팬에 한번 구워서 곁들이면 더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은 든다.

비빔라면 토핑
나쁘지는 않지만 추천은 사양할께

옥수수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분명히 좋아할 제품이다. 내 입맛에는 그냥 먹는다면 오리지널이, 구워서 먹는다면 콘치즈맛이 더 맛있었다. 70g이라 하나만 먹어도 든든해서 바쁠 때 가벼운 식사 대용으로도 좋고 출출할 때 든든한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등산 간식으로도 추천!


👉🏻동원 친친 콘치즈 소시지 주문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