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나만의 냉장고 앱 사용법

GS25 편의점을 나의 전용 냉장고로

GS '나만의 냉장고' APP이 있는 줄은 진작에 알고 있었지만 GS25 편의점을 나의 전용 냉장고로 쓸 수 있는 기능이 있는 줄은 몰랐습니다. 그래서 당장 앱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했지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나만의 냉장고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앱을 실행하면 메인 화면에 원플러스콘이라는 것이 있어요. 


클릭하면 지금 행사가 진행 중인 상품을 조회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편의점 행사상품을 잘 활용하면 마트나 온라인보다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그렇지만 한 개만 먹고 싶었는데 안사면 왠지 손해보는 것 같아서 이런 상품들을 한번에 사 오게 되면 유통기한도 있고 제 때 먹기가 참 힘들죠. 그래서 저는 1인 가구라 좀 비싸도 하나씩만 사는 편이었는데요, 나만의 냉장고 APP에 1+1, 2+1, 덤증성 구매품, 증정품 등을 구매하고 보관해놓을 수 있어서 내가 먹고 싶을 때 하나씩 꺼내먹을 수 있답니다. 완전 신박하죠?



1+1 행사상품이 개이득인 것 같아 하나 결제해봤습니다. 매장은 처음에 자주 가는 매장을 설정해놓고 쓰거나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어요. 주문 결제를 하고 나니 나만의 냉장고 보관함에 보리 우유 2개가 뜨네요. 꺼내먹을 수 있는 기한은 증정품이 조금 짧은데 그래도 넉넉해서 충분한 것 같습니다.




예약 주문하는 즉석식품은 유통기한이 짧은데 약속한 픽업 날짜와 시간에 가져가지 않으면 식품위생법상 상품 수령이 안되고 수령하지 못했다도 환불도 안되니 참고하세요. 

밥, 샌드위치 종류와 같이 즉석식품을 나만의 냉장고 앱으로 예약 주문할 수 있는 것은 진작에 알고 있었지만 그동안은 좀 번거롭게 느껴져서 해보진 않았어요. 그런데 이번에 내친김에 한번 주문해봤습니다. 불주먹 챌린지 엑스퍼트를 주문할까 하다가 정신 차리고 다이어트도 할 겸 치킨 스테이크 도시락으로 주문했습니다. 



픽업 정보를 적고 결제하고 나니 나만의 냉장고에 상품과 꺼내먹을 수 있는 D데이가 뜹니다. 예약주문상품은 당일 픽업시간 1시간 전에 카톡알람과 나만의냉장고 앱 팝업 알람이 같이 오기 때문에 까먹을 일은 없을 것 같네요. 




D데이가 되어 편의점 방문했습니다. ㅎ 원 플러스 콘 같은 행사상품은 직접 집어 계산대에 가져가면 됩니다. 저는 증정품 1개만 꺼내먹을 거라 한 개만~ 편의점 직원이 행사상품이라고 물어보면 한개만 꺼내먹겠다고 하면 됩니다. 


예약 주문한 도시락은 계산대에 가서 예약한 상품 찾으러 왔다고 하면 직원이 꺼내 줍니다. 그러면 나만의 냉장고 앱에서 상품별로 바코드를 보여주면 끝이에요. 예약주문기능도 해보니 번거로울 게 하나도 없고 이렇게 꿀잼일 수가. *o*



픽업 완료! 예약상품 주인 있음 스티커가 땋 붙어있네요. 졸귀 ㅋㅋ



픽업하고 나면 나만의 냉장고에서 픽업한 상품이 지워집니다. 앱에서 따로 영수증 같은 건 확인이 안 되는 것 같아요. 


별 기대 없이 주문한 치킨 스테이크 도시락입니다. 편의점 도시락은 칼로리가 어마어마하고 입에 맞는 반찬이 없어서 썩 좋아하진 않는데요, 이 도시락은 완전 취저였습니다. 밥이 무려  콜리플라워 볶음밥이더라고요. 발사믹 스테이크 소스가 맛있어서 치킨 스테이크와 채소를 찍어먹으니 진짜 꿀맛이네요. 



나만의 냉장고 앱 써보니 이렇게 편할 수가  없네요. 한 개씩 꺼내먹을 수 있으니 1인 가구라면 더 추천합니다. 👍🏻